실시간 핫 이슈 분석

장기용이 핫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장기용이 핫한 이유?

'나의 아저씨' 측이 장기용 폭행신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관계자는 22일 서울경제스타에 "극 중 장기용(이광일 역)과 아이유(이지안 역)은 단순한 채무관계가 아니라 과거부터 얽히고설켜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나의 아저씨'에서는 사채업자 이광일이 이지안을 무차별적으로 폭행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광일은 이지안이 집안으로 못 들어가게 하자 비속어를 남발하며 신체 여러 부위를 폭행했다.

장기용
장기용 모델
출생
1992년 8월 7일 (만 25세)울산
신체
187cm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학력
서경대학교  외 2건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
'나의 아저씨' 측
배우 장기용, '시스루 핏' 워킹 선보여
[공식입장] '나의 아저씨' 측
`나의 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누리꾼, 개인 SNS서도 ˝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