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나의 아저씨가 왜 실시간 검색어에 떴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나의 아저씨가 왜 실시간 검색어에 떴을까요?

tvN '나의 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의 레거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오후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짧은 등장에도 캐릭터의 성격이 한눈에 보여주는 아저씨 삼형제 박상훈(박호산 분), 박동훈(이선균), 박기훈(송새벽)과 이지안(이지은)이 담겨 시선을 끈다.

‘나의 아저씨’ 삼형제 맏형 박호산 평범한 일상 스틸컷 공개! ‘마더’ 후속 21일 첫방송
`나의 아저씨` 이선균-이지은-박호산-송새벽, 레거시 티저 전격 공개
'나의 아저씨' 레거시 티저 영상 공개, 4인4색 기대감 ↑
'나의 아저씨' 오달수 하차→박호산 합류..4人 티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