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김성수 아내가 핫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김성수 아내가 핫한 이유?

'싱글 대디' 김성수가 '살림남2' 뉴페이스로 합류한 소감을 털어놨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김성수는 "쿨의 래퍼 김성수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첫 인사를 했다. 특히 이날 김성수는 "섭외 들어왔을 때 고민이 참 많았다. 전에 아내 사건도 있었고.."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성수는 아내가 어느 날 갑자기 주점에서 피살 당하는 일을 겪었다.

김성수, 아내 죽음에 관한 망언에 딸 충격..안타까운 사연
김성수 아내 산소 가자는 딸 편지에..
'살림남' 김성수
'살림남2' 김성수, 아내 사건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