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토트넘 유벤투스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토트넘 유벤투스 실검 떴네요

토트넘이 손흥민의 선제골에도 불구하고 유벤투스를 넘지 못했다. 토트넘은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유벤투스에 1-2로 역전패했다. 손흥민은 혼전 상황에서 올라온 트리피어의 크로스를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유벤투스의 골망을 흔들었다. 궁지에 몰린 토트넘은 페르난도 요렌테를 투입했지만 유벤투스의 골문은 열리지 않았다.

[토트넘-유벤투스] 기다림의 미학 보여준 알레그리의 유벤투스
[토트넘 유벤투스] 홀로 빛난 손흥민, 英언론 유일한 평점 8로 위안
[토트넘-유벤투스] '유벤투스 무력화' 손흥민, 강팀에 약하지 않았다
'손흥민 선제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역전패..8강行 좌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