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커즌스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커즌스 실검 떴네요

드마커스 커즌스(28, 211cm)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 재계약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뉴올리언스는 이번 오프 시즌, 커즌스 이탈을 막아야 한다는 숙제를 안았다. 커즌스가 시즌 아웃되는 불운 속에서도 뉴올리언스는 서부 콘퍼런스 6위로 플레이오프에 올라 2라운드 진출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뉴올리언스는 이번 여름 커즌스와 재계약에 성공하며 다음 시즌 더 높은 곳을 바라 볼 수 있을까.

커즌스, 골든스테이트 전격 합류 .. 1년 계약
[속보] 드마커스 커즌스, 골든스테이트와 계약 합의 - ROOKIE
폴 조지 놓친 레이커스, 커즌스로 방향 선회…곧 미팅 예정 - ROOK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