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복면가왕 모아이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복면가왕 모아이 실검 떴네요

'장승'의 정체는 래퍼 킬라그램이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모아이'와 대결을 펼친 '장승'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의 '모아이'와 조금은 독특한 음색으로 앳된 미성을 선보인 '장승'의 매력 대결이었다. 이에 '장승'은 '마법의 성'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래퍼 킬라그램이었다.

'복면가왕' 밥로스(한동근)에 도전할 복면 가수 정체는?… 용과(강남), 데이비드 베컴(동호), 모아이(영준), 산호소녀(김수연) 추측 - 부산일보
‘복면가왕’ 용과·데이비드 베컴·모아이·잉어아가씨 정체는? 밥로스 한동근?
'복면가왕' 장승 정체는 래퍼 킬라그램..모아이 2R 진출
'복면가왕' 감미로운 미성 '장승'의 정체는 래퍼 킬라그램.. 카이 예상 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