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김윤옥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김윤옥 실검 떴네요

MB(이명박 전 대통령) 최측근이었다가 멀어진 뒤 저격수로 나선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은 "(MB 부인) 김윤옥 여사가 당락이 바뀔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실수를 했다"며 "그 일을 막기 위해 각서도 써주고 (입을 막기 위해) 내 돈을 털어, 많이 줬다"고 주장 큰 파장을 낳고 있다. 2일 정 전 의원은 서울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경천동지(驚天動地·하늘을 놀라게 하고 땅을 뒤흔듦)할 일을 세번 겪었다'는 발언 중 하나가 김윤옥 여사와 관련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정신나간 짓이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윤옥
김윤옥 전 영부인, 전 특수단체인
출생
1947년 3월 26일 (만 70세)경남 진주시
가족
배우자 이명박아들 이시형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보건교육학과 졸업  외 1건
수상
2011 덴마크 대십자훈장
경력
2011.3 제주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범국민추진위원회 명예위원장  외 5건
정두언
김윤옥 여사, 영부인 된 ‘결정적’ 사건은? - 남도일보
정두언
정두언 김윤옥 여사 직격 “괜찮겠나?” - 한인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