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권현빈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권현빈 실검 떴네요

'두니아' 권현빈이 유노윤호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는 유노윤호와 권현빈이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노윤호보다 한참 후배인 권현빈은 "TV에서 뵀던 거랑 똑같은 것 같다"며 신기한 티를 냈고 "제가 어릴 때 일본에서 잠깐 (살았다). TV 볼 때 재밌는 만화 주제가를 부르셔서 그때부터 가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며 유노윤호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권현빈
권현빈 가수, 탤런트
출생
1997년 3월 4일 (만 21세)
신체
186cm  |  B형
그룹
JBJ
소속사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
학력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팬카페
'두니아' 권현빈, 미지의 세계서도 백치미 발산 '웃음 폭탄'
'두니아'유노윤호-권현빈..두니아 비주얼 브로맨스
[DAY컷] '두니아' D-DAY, 유노윤호X권현빈 '비주얼 브로맨스' 눈 호강
'두니아' 유노윤호X권현빈, 훈훈한 첫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