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안녕 나의 소녀가 핫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안녕 나의 소녀가 핫한 이유?

대만 배우 류이호가 극 중 실제 노래를 하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류이호는 24일 오전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된 영화 '안녕, 나의 소녀' 관련 내한기자회견에 참석해 공연에 대한 압박감을 토로했다. 지난 16일 개봉한 '안녕, 나의 소녀'는 눈 떠보니 1977년 학창 시절로 돌아간 소년 정샹(류이호 분)이 고백도 못하고 짝사랑으로 끝내야 했던 첫사랑 은페이(송운화 분)를 다시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아주스타 영상] '안녕, 나의 소녀' 류이호 한국 방문 소감? 기쁘고 긴장돼
[BIG영상][4K] 류이호 포토타임 '안녕, 나의 소녀' 내한 기자회견
대만영화 '안녕, 나의 소녀' 류이호 한국어 교사 따로 뒀다
'안녕, 나의 소녀' 류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