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박진영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박진영 실검 떴네요

박진영과 구원파 관계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다. 디스패치는 5월 2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지난 3월 구원파(기독교복음침례회) 전도 집회를 이끌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박진영의 아내, 유병언의 조카이자 유병호의 딸이 모임을 관리했다"고 전했다. 박진영의 아내가 청해진 해운을 소유하고 있던 고(故) 유벙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조카이며 구원파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내용이었다.

박진영
박진영 가수, 음반제작자
출생
1972년 1월 13일 (만 46세)서울
신체
182cm74kg  |  AB형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과 중퇴  외 3건
데뷔
1994년 정규 앨범 'Blue City'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팬즈
[SS이슈]박진영, 배용준과 구원파 집회 참석 화제..소속사는
박진영, 4년전 부인한 구원파 관계설 다시 수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