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헐 토트넘 왓포드 실검 떴네요

카테고리 없음

헐 토트넘 왓포드 실검 떴네요

토트넘이 안방에서 왓포드를 잡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5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열린 왓포드와의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왓포드가 물러서지 않았지만 토트넘이 경기 주도권을 쉽게 넘겨주지 않았다. 토트넘은 후반 37분 알리 대신 라멜라를 투입해 안정적으로 경기를 마치고자 했고 동시에 왓포드는 윌 휴즈 대신 안드레 카리요를 영입하며 만회골을 노렸다.

'손흥민 74분' 토트넘, 왓포드 2-0 잡고 3위 맹추격
[토트넘-왓포드] 보완점 뚜렷한 토트넘, 케인 득점은 단비 같았다
[토트넘-왓포드] '7G 연속 무득점' 손흥민, 부상한 과제 '탈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