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그것이 알고싶다가 핫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가 핫한 이유?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전직 검찰총장의 성추행 의혹 사건을 조명한다. 그로부터 1년 반 후인 2014년 11월, 전직 검찰총장의 골프장 여직원 성추행 사건이 수십 개의 신문 지면을 장식한다. 대표이자 전직 검찰총장은 최고참 여직원인 A 씨의 퇴사를 막기 위해 방문했지 성추행은 없었다고 항변했고, 경찰은 성추행 유무를 가릴 수 있는 기한이 지났다며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前 검찰총장 골프장 성추행 의혹..미투VS무고
'그것이 알고싶다' 오늘(14일) 전직 검찰총장 성추행 의혹 사건, 진실은?
[TV프리뷰] '그것이 알고싶다' 전직 검찰총장 성추행 의혹 사건 조명
'그것이 알고 싶다', 前 검찰 총장의 추악한 민낯 재조명…그날의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