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 이슈 분석

너는 여기에 없었다 왜 떴을까?

카테고리 없음

너는 여기에 없었다 왜 떴을까?

전율, 그 이상의 충격이다. 지난 2012년 '케빈에 대하여'로 미친 존재감을 알린 린 램지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PTSD에 시달리는 '조'의 혼란스러운 내면과 거대 권력에 의해 만행 된 차갑고 잔인한 사건을 독창적이고도 대담하게, 먹먹하게도 그려냈다. 또한 조가 소녀를 구출하는 스퀀스는 그야 말로 예술적이다.

몽환적이고 신선하지만 어렵고 불편한 '너는 여기에 없었다'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이동진의 라이브톡 개최 - 코리아포스트(한글판)
타임지, IMDB 선정 ‘2018 베스트 무비’  스릴러 '너는 여기에 없었다' - 뉴스인 ,타임지, IMDB 선정 ‘2018 베스트 무비’  스릴러 '너는 여기에 없었다' - 뉴스인
[한현정의 직구리뷰]전율이 돋는 시적인 스릴러..'너는 여기에 없었다'